'동네변호사 조들호2' 박신양, 목숨 걸고 구한 테러범에게 '분노 폭발'

2019-01-21 08:58:14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박신양이 변희봉을 피습한 테러범으로부터 충격적인 사실을 듣는다.



오늘(21일) 밤 10시 방송될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연출 한상우/ 제작 UFO프로덕션/ 이하 '조들호2') 9, 10회에서는 조들호(박신양 분)가 국일그룹 회장 국현일(변희봉 분)의 테러범을 향해 극한의 분노를 표출한다.

앞서 국일그룹 회장 국현일을 피습한 테러범을 두고 조들호와 이자경(고현정 분)의 숨바꼭질 같은 추격전이 펼쳐졌다. 테러범을 몰래 빼내려는 이자경과 이를 알고 구해낸 조들호의 숨 막히는 접전이 벌어진 것.

특히 국현일을 향한 원한 가득한 눈빛으로 달려든 테러범과 테러범을 사주한 듯 이자경의 의문스러운 독백은 그녀의 타깃 중에 자신을 총애하던 국현일도 포함돼 있는 것인지 무수한 궁금증을 남겼다. 때문에 테러범의 확보는 조들호와 이자경에게 중요한 키나 다름없는 셈이다.

이런 테러범을 이자경으로부터 구출해낸 조들호가 뜻밖의 상황을 마주해 매섭게 주먹을 날린다. 테러범의 요구사항에 당황함도 잠시, 예상치 못한 행동으로 난투극까지 벌일 예정이라고.

과연 조들호가 자신이 목숨을 걸고 구한 테러범에게 주먹을 날린 이유는 무엇일지, 조들호의 분노를 부른 예측불가의 상황은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추리의 촉이 빛나고 있다.

거악(巨嶽)의 실체에 한 발 더 다가설 조들호의 활약은 오늘(21일) 밤 10시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9, 10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오늘의 인기 콘텐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