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SF9, '예뻐지지마' 티저 공개..‘거울 속 나르키소스’

2019-02-19 08:08:2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거울 속 나르키소스로 변신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후 6시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20일 발표할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의 타이틀 곡 '예뻐지지 마'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에서 SF9은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며 섹시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특히 강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예뻐지지 마'를 배경으로 폭발적인 에너지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안무의 일부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새 앨범 '나르키소스'의 타이틀곡 '예뻐지지 마'는 트랩, EDM, 레게 등 다양한 장르가 복합적으로 구현된 곡으로, 신화 속 나르키소스를 재해석했다. '예뻐지지 마' 외에도 '화끈하게' '하필' '라이프 이즈 쏘 뷰티풀(Life Is So Beautiful)' '폴 인 러브(Fall In Love)' '무중력'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SF9의 새 앨범 '나르키소스'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예뻐지지 마' 뮤직비디오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오늘의 인기 콘텐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