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웃음 코드 맞는 ♥"…강유미, 열애 고백→8월 깜짝 결혼 발표

2019-05-16 20:53:06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우먼 강유미가 열애 고백에 이어 결혼 소식을 직접 알리며 축하를 받고 있다.



강유미는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가 드디어 결혼하게 됐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강유미는 "조금 더 준비한 뒤에 여러분들을 놀라게 해드리고 싶었지만, 더이상 미루는 것도 예의가 아닌 것 같아서 가장 먼저 알리려고 카메라를 켰다"며 "8월에 비공개로 식을 치를 예정이다. 가족, 친척, 지인, 친구 모시고 조촐하게 식을 치르려고 한다"고 밝혔다.

예비 신랑에 대해서는 "비연예인이고, 직업과 나이, 얼굴은 모두 개인 프라이버시를 위해 비공개로 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개로 만났다. 정말 절 아껴주고 부족한 저를 많이 사랑해주는 고마운 분이다. 무엇보다 웃음 코드가 잘 맞아서 만난 지 얼마 안 됐을 때 '이 사람이다'하는 확신이 들었다"며 예비 신랑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는 비밀로 하지 않고, 결혼 준비 과정을 틈틈이 여러분께 공유하겠다. 데이트하는 모습도 예비 신랑 얼굴은 공개 못 하겠지만, 최대한 저 위주로 자주 올리겠다. 이해해달라. 예쁘게 잘 살겠다"고 말했다.

앞서 강유미는 지난 4월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서 열애 사실을 직접 고백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연애와 관련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강유미는 "연애하고 있다"며 4년 만에 솔로 탈출한 기쁨을 표현해 축하를 받은 바 있다. 한편 강유미는 2002년 KBS 프라임 '한반도 유머 총집합'으로 처음 방송 활동을 시작한 뒤,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 시험에 합격했다. 이후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고고 예술속으로', '사랑의 카운셀러', '분장실의 강선생님'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큰 인기를 얻었다. 2014년에는 tvN 'SNL 코리아' 예능 작가로 활약하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유튜버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