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메이비, 권진영과 '첫 단독외출'…윤상현 단점 폭로

2019-05-25 14:20:47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동상이몽2' 메이비가 결혼 후 처음으로 홀로 외출에 나섰다.



2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텃밭 가꾸기가 방송된다.

최근 윤상현♥메이비 부부는 가족들을 위한 텃밭 만들기에 나섰다. 윤상현은 밭일을 해본 적이 없는 메이비에게 "이렇게, 이렇게 하라"며 일명 '이렇게 농사법'을 시범 보여 숙달된 솜씨를 자랑했다.

윤상현♥메이비 부부가 밭을 고르는 사이 이들 부부에게 개그우먼 권진영이 찾아왔다. 권진영은 메이비와 라디오 DJ 시절부터 인연을 맺어 지금까지 절친한 사이다. 권진영은 반가움도 잠시, 눈 앞에 펼쳐진 농기구들과 모종들을 목격하고는 "일하라고 불렀냐"며 부부의 정곡을 찔렀다.

권진영은 오랜만에 만난 메이비에게 "생전 햇빛을 안 보던 은지가 밭일을 한다고?"라고 하는가 하면, 윤상현에게는 "(메이비가) 결혼 전 인기 많았다"고 밝히는 등 메이비의 결혼 전 과거 시절에 대해 언급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윤상현은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즐거워하는 메이비의 모습에 결국 홀로 텃밭을 마무리하고 독박육아까지 자처하며 "애들 보고 있을 테니 맛있는 거 사 먹고 오라"며 두 사람을 내보냈고, 이에 메이비는 결혼 후 처음으로 홀로 외출에 나섰다.

메이비는 평소 육아 때문에 가지 못했던 '양대창집'으로 향했고, 권진영은 "베이글만 먹던 애가 양대창을 먹네"라며 또 한 번 달라진 모습에 놀라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 권진영은 '국민 남편'으로 부상 중인 윤상현에게도 단점이 있는지 유도신문을 펼쳤는데, 메이비가 꼽은 '아내 사랑꾼' 윤상현의 단점은 27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오늘의 인기 콘텐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