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근황 공개, 다소 마른듯 '그래도 여전히 예쁘네'

2019-08-19 08:01:40

슈콤마보니, 송혜교와 함께 한 FW 캠페인 공개

송혜교의 근황이 공개됐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에서 이번 FW시즌에도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한 것.

화보 속 송혜교는 다소 마른듯 한 모습. 다크한 색조 메이크업에 걸맞는 당당한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슈콤마보니가 공개한 'SHINE ON ME'는 자신의 스타일을 스스로 선택하고 즐길 줄 아는 여성을 위한 캠페인으로 나의 하루, 모든 순간을 빛나게 해줄 슈콤마보니를, 뮤즈 송혜교를 통해 표현했다.

슈콤마보니는 이번 송혜교 캠페인을 통해 시크한 블랙&화이트 스타일링에 '퀸즈' 스니커즈를 매치해 포인트를 주는가 하면, '하이라인' 스니커즈에는 파스텔 톤의 캐주얼한 스타일링에도 매치할 수 있는 스타일링의 다양함을 나타냈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슈콤마보니의 시그너처 스니커즈의 19FW 버전을 뮤즈 송혜교와 함께 선보이게 되었다. 시크한 룩 뿐 아니라 포멀한 룩, 캐주얼한 룩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로 다양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뮤즈 송혜교와 함께 한 'SHINE ON ME' 캠페인 화보 공개를 기념하며 '퀸즈 스니커즈'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8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14일간 진행한다.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오늘의 인기 콘텐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