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맛2' 오창석, 라디오 깜짝 프러포즈…♥이채은, 폭풍 감동 눈물

2019-09-18 16:44:54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오창석이 라디오 생방송 도중 이채은에게 깜짝 고백을해 '감동의 눈물범벅'을 보이는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 5일 방송된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맛2)15회분에서 오창석과 이채은은 프러포즈부터 신혼여행까지 속전속결 데이트를 즐겼다. 전통 혼례 공연에 초대된 오창석은 직접 청첩장을 만들어 이채은에게 결혼하자고 했고, "사랑해"가 오가는 달달 폭발 전통 혼례 공연을 마쳤다. 이후 놀이동산으로 신혼여행까지 다녀온 두 사람은 찐 커플다운 소회를 풀어 미래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19일 '연맛2' 16회에서는 생애 첫 라디오에 출연한 오창석이 이채은과 공개 연애에 대한 '비하인드 러브스토리'를 아낌없이 방출한 현장과 뒷이야기가 그려진다. 윤정수, 남창희가 진행하는 KBS '미스터 라디오'에 오창석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청취자들은 이채은과의 연애에 대한 응원과 질문들을 쏟아냈던 상태. 두 DJ는 오창석에게 실제로 카메라 밖에서도 자주 만나냐며 질문했고, 오창석은 드라마 촬영이 밤 12시에 끝나도 이채은을 보기 위해 용인까지 1시간 30분을 달려간다고 대답했다. 이어 물밀 듯이 쏟아지는 질문에도 솔직하게 모든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라디오 부스를 달달하게 물들였다.

무엇보다 당당하게 연애를 즐기는 오창석을 보고 DJ 윤정수가 전 부인(?)인 김숙을 그리워하는 웃픈 상황까지 펼쳐졌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보고 있던 패널 이용진은 "남자가 확신이 없으면 저렇게까지 얘기를 하지 않는다. (결혼) 생각이 있는 거다"라며 아아 커플이 아아 부부가 되기를 기원하는 무한 응원을 보냈다.

그런가하면 오창석은 DJ들의 노래 제안에 이채은과 처음 만났을 때 불렀던 김범수의 '보고싶다'를 열창하며 아낌없이 찐 커플의 정석을 선보였다. 이어 오창석은 이채은에게 진심을 담뿍 담은 음성 편지를 보냈고, 같은 시각, 한 카페에서 실시간으로 라디오를 듣고 있던 이채은은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더욱이 스케줄이 끝난 후 오창석은 이채은이 기다리던 카페로 달려갔고, 만나자마자 꿀 뚝뚝 데이트를 이어가며, 함께 할 미래까지 약속하는 모습으로 현장에 기분 좋은 핑크빛 예감을 드리웠다. 장안에 화제를 모았던 오창석의 라디오 출연 후일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많은 분들의 아낌없는 응원에 아아 커플이 더욱더 행복한 '연애의 맛'을 즐기고 있는 것 같다"며 "한결같은 초고속 연애로 연애 세포를 생성시키는 아아 커플의 비하인드 연애 이야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