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패밀리' 이미영 친오빠 '맹구' 이창훈 근황 공개 "10년 전 폐암 수술 후 봉사"

2019-09-22 21:32:54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미영의 친오빠 개그맨 이창훈의 근황이 공개됐다.



20일 밤 방송된 MBN '모던패밀리'에서는 후배 이미영과 강화도 힐링 여행을 즐기는 박원숙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원숙은 과거 상처로 힘들었던 이미영을 애틋하게 바라보며 "힘들 때 같이 아픔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은 가족 아니겠냐. 맹구 오빠"라며 이미영의 친오빠인 개그맨 이창훈을 언급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화면을 지켜보던 임하룡은 과거 이창훈과 함께 개그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를 떠올렸다. 그는 "이창훈이 연기할 때는 재밌지만 실제 성격은 얌전하고 낯가린다"며 "나하고 자주 만나긴 했는데 보이는 거하고는 다른 친구"라고 말했다.

또 이수근은 이창훈의 근황에 대해 "2009년에 폐암 수술받고 많이 좋아져서 연극 무대에도 서고, 봉사도 많이 다니신다고 들었다"고 설명했다.

이미영은 오빠 이창훈의 이야기가 나오자 "식구들한테는 힘든 모습을 안 보이고 싶다. 내가 그런 모습 보이면 얼마나 힘들겠냐"고 말했다. 이어 "내가 그런 얘기했을 때 오빠도 많이 힘들어했다. 제일 옆에서 보기 힘들어했다. (이혼했을 때) 오빠가 제일 화 많이 냈고, 죽이네 살리네 난리가 났었다"고 털어놨다.

supremez@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