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안영미 "남자친구, 프러포즈 후 감감무소식"

2019-09-23 13:10:3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안영미가 출연해 프러포즈 풀 스토리를 밝힌다.



오는 9월 2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 5명의 문제아들이 '집단 지성의 힘'으로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이날 대세 중의 대세 개그우먼 안영미가 출연해 폭발하는 예능감으로 옥탑방을 초토화시킬 예정이다.

이날 안영미의 파격적인 축가로 엄청난 화제를 불러 모았던 강유미의 결혼식 현장 영상을 공개됐는데 영상을 본 옥탑방 5남매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강유미의 부케를 받았다고 밝힌 안영미는 4년 넘게 열애 중인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이야기까지 공개하며 결혼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안영미는 "여행을 가서 프러포즈를 받았다"며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던 그날을 회상했다. "남자친구와 함께 피아노 연주를 보러 갔는데 관객이 아무도 없었다. 4년 반 동안 기다렸던 순간이라 울컥했다"며 감동적인 프러포즈 비하인드를 모두 공개했다.

하지만 안영미는 이내 애타는 속사정을 털어놨는데 "프러포즈를 받은 뒤 6개월이 지났지만 남자친구에게 아무 얘기도 없다"며 "나를 피하는 것 같다"는 폭탄발언을 해 주위를 경악케 했다. 또한 '옥탑방의 문제아들'의 애청자인 시어머니께 영상 편지로 "아드님에게 결혼 언제할 건지 물어봐달라"고 전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안영미의 프러포즈 비하인드부터 결혼에 대한 폭탄 발언까지 오는 23일 월요일 저녁 8시 55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