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이상화·강남 부부에 결혼 선물로 땅 3000평 주겠다”

2019-10-18 09:41:08



가수 태진아가 이상화·강남 부부의 결혼을 축하하며 선물로 땅 3000평을 주겠다고 말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출신 이상화와 가수 강남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주례는 태진아가 맡았다.

리포터는 주례를 맡아 결혼식에 참석한 태진아에게 "3000평 땅을 주겠다고 했는데, 약속을 지킬 것이냐"고 물었고, 그는 "농담으로 '장가를 꼭 가야 땅을 준다'고 했는데, 진짜 결혼을 하니 줄 것이다"고 답했다.

앞서 강남은 지난 5월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소속사 사장인 태진아가) 10이면 10을 다 저한테 주시고 가져가시는 게 없다. 아버지처럼 해 주신다. 나중에 많이 벌면 주고 싶은 만큼 주라고 하더라"고 말한 바 있다. 특히 강남은 "(태진아) 선생님이 '결혼하면 3000평 짜리 땅을 주겠다'고 하셨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상화와 강남은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서 만나 1년여 교제 끝에 지난 12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연예계와 스포츠 스타와 만남인 만큼, 이날 결혼식 현장에는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많은 스타들이 모였다. 주례는 태진아, 사회는 이경규, 축가는 김필이 맡았다. <스포츠조선닷컴>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