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이승훈 "'쏘쏘'MV 전라노출, 상처받은 내면의 모습 담았다"

2019-10-23 14:20:09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이승훈이 뮤직비디오 전라 노출 속마을 밝혔다.



위너는 23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미니3집 '크로스(CROSS)' 발매 기념 음감회를 열었다.

이승훈은 "화려해 보이는 직업이지만 상처받은 내면의 모습을 비주얼적으로 담아냈다. 화려하게 치장하려 했던 의상이나 액세서리 없이, 힘들고 상처받은 내 모습, 그리고 현대사회에 상처받고 힘든 사람들의 모습을 대변하는 이미지라 생각했다. 다른 의상보다는 내 안의 솔직한 모습을 담고 싶다는 생각으로 노출신을 찍게 됐다. 원래는 속옷을 입고 촬영하다가 모니터링을 하는데 아무래도 아쉬워서 그 자리에서 겸손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카메라 앞에서 속옷을 벗었다"고 털어놨다.

위너는 이날 오후 6시 '크로스'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쏘쏘(SOSO)'는 강승윤이 작사 작곡하고, 송민호와 이승훈이 작사에 참여했다. 여기에 YG 프로듀서 AiRPLAY가 작곡 편곡 작업을 함께해 완성도를 더했다. 이별 후 아픔이 느껴지는 내면과 다르게 덤덤한 척 하는 모습을 그냥 그저 그런 상태인 '쏘쏘'로 표현했다.

위너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공연 '위너 [크로스] 투어 인 서울'을 연다. 이후 타이베이, 자카르타, 방콕,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싱가포르 등 아시아 7개 도시 투어에 나선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