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핫한 셀럽 펭수 닮은꼴 패션 공개 '웃음 빵'

2019-11-09 13:51:2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핫한 셀럽 펭수 닮은꼴 패션을 선보인다.



9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77회에서는 새 예능 프로그램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영자와 매니저 송성호의 하루가 그려진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꽃단장한 이영자와 매니저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사진 속 이영자가 요즘 핫한 크리에이터 펭수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이영자가 "송팀장님 나 때려봐요. 손이 안 나와서 반격을 못해"라고 말하며 수줍게 드러난 손을 파닥파닥 흔드는 모습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고 전해져 본 장면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후 이러한 펭수 닮은꼴 의상은 이영자에게 예상치 못한 시련을 선사했다고 한다. 손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는 의상이 맛있는 음식을 눈 앞에 두고도 먹기 힘들게 만든 것.

이와 함께 멋있게 차려 입은 매니저의 패션 자신감이 폭발했다는 전언이다. 제작발표회 현장 곳곳을 돌아다니며 타인의 옷에 참견하거나 자신의 옷을 자랑하는 모습을 보인 것. 이 과정에서 사라진 매니저를 애타게 찾는 이영자의 모습이 웃음을 더했다고 한다.

펭수 오마주 의상을 입은 이영자와 패션 자신감이 폭발한 매니저의 하루가 웃음 폭탄을 터트릴 MBC '전지적 참견 시점' 77회는 오늘(9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