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산소마스크' 실시간 검색어 등극…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차세대 LED마스크로 각광

2019-11-12 17:30:00



'오연서산소마스크'가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노출되며 화제다.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기존 LED마스크의 틀을 깨고,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업계 유일 '산소LED' 기술로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산소 LED란 유기발광다이오드(LED) 마스크에 친환경적인 산소를 결합한 것으로,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의 경우 분당 237.5그루의 편백나무가 내뿜는 것과 같은 양의 고농축 산소를 피부에 고루 공급해준다.

또한 해당 제품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시행된 피부톤, 피부 광채 등 임상실험 결과에서 뷰티산소발생기 45가지, 산소LED 36가지, 총 81건의 임상실험을 통해 산소LED 기술이 피부에 대한 다양한 효능이 있다는 것을 입증하였다.

혁신적인 기술력뿐만 아니라 제품 효과까지 입증되며, 뷰티 시장의 떠오르는 강자로 자리잡은 ZWC는 지난해 자이글이 신규 런칭한 웰빙 뷰티 전문 브랜드로 올 하반기 페이스앤바디마스크를 새로이 출시하고 배우 오연서를 모델로 기용하면서 적극적인 시장 진출에 나섰다.



특히 트렌디하면서도 청정한 이미지의 오연서는 건강한 아름다움에 가치를 두는 ZWC와 완벽히 부합한다는 평을 들으며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의 인기몰이에 있어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편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전용 산소발생기인 'ZWC 뷰티산소발생기'를 사용하여 피부 전반에 순도 95%의 풍부한 산소를 공급하고 피부의 순환을 도와 피부톤 개선 및 화이트닝에 도움 효과를 주며, 861개의 뷰티 LED와 이를 이어주는 861개의 특수광각렌즈를 통해 LED마스크 본연의 효과도 놓치지 않아 피부탄력 및 전반적인 전신 피부관리가 가능해 각광 받고 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