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약값만 150만원"…'슬어생' 하늘, 쇼핑 때 가격표도 보지 않는 '역대급 소비 요정'

2019-12-02 14:43:31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하늘이 일상을 공개한다.



12월 3일 방송되는 KBS 2TV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에서는 129만 팔로워의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85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하늘의 일상이 공개된다.

하늘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제테크 1도 안 하는 '욜로족'인 저, 이대로 괜찮을까요?"라는 고민을 고백했다. 이어서 공개된 하늘의 충격적인 소비 패턴에 MC장성규를 비롯한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는 후문.

하늘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각종 건강보조제를 입에 털어 넣으며 '약먹방(?)'을 펼쳤고, 건강보조제를 위해 매달 150만원을 소비한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경악하게 했다.

뒤이어 연 매출 60억을 자랑하는 회사의 CEO로 반전 매력을 뽐낸 하늘은, 직원들에게 수십 만 원 상당의 '출장턱'을 쏘며 통 큰 사장님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하늘은 친구들과의 쇼핑에서 가격표도 보지 않는 쿨한 모습을 보이며 역대급 소비 요정으로 등극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즉흥적인 여행 계획으로 진정한 '욜로족' 끝판왕의 면모를 보인 하늘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고. 이에 "내가 이렇게 돈을 많이 쓰는 줄 몰랐다", "기억에 없는 소비 장면들이 많다"며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는 하늘. 자타공인 '욜로족' 하늘의 소비 일상은 12월 3일 화요일 밤 KBS2TV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에서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