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이효리,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동참→폭발적 반응…지코 "감사합니다"

2020-01-14 21:13:52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이효리의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동참에 원곡자 지코가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효리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love this song 아무렇게나 춤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효리는 수수한 차림으로 지코의 신곡 '아무노래' 하이라이트 부분에 맞춰 유쾌한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효리만의 남다른 스웨그와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가 눈길을 끈다.
이효리의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영상은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이효리의 이름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원곡자인 지코는 이효리의 춤 영상 게시물에 "우왓!!!! 감사합니다!!!!!!"는 댓글을 남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효리에 앞서 가수 화사, 청하, 방송인 장성규 등이 지코와 함께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에 동참한 바 있다.
한편 지난해 예능 JTBC '캠핑클럽'에 핑클 멤버들과 함께 출연한 이효리는 최근 SNS를 재개, 근황을 전하고 있다.

지코는 지난 13일 디지털 싱글 '아무노래'를 발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음원킹'의 귀환을 알렸다.

jyn2011@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