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측 "지드래곤 중국 투어 공지는 허위, 주의 당부" (전문) [공식]

2020-01-22 19:59:35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빅뱅 지드래곤 측이 중국 투어 루머를 일축하며 주의를 당부했다.



지드래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입장을 통해 "최근 중국의 몇몇 티켓팅 사이트와 개인 위챗에서 지드래곤 중국 투어를 허위 공지했으며, 심지어 선예매와 사전등록까지 진행하는 위법 행위가 있음이 확인되었다. 이같은 지드래곤의 중국 투어 공지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며 "정상적인 공연 및 투어는 YG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YG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되지 않는 공연은 사실이 아닌 점 각별한 유의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빅뱅 지드래곤은 지난해 10월 전역했다. 오는 4월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열리는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 Arts Festival)'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 무대는 지드래곤의 전역 후 첫 무대이자 승리 탈퇴 후 4인조로 오르는 첫 공연이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드래곤의 중국 투어 루머에 대해 팬 여러분께 주의를 당부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중국의 몇몇 티켓팅 사이트와 개인 위챗에서 지드래곤 중국 투어를 허위 공지했으며, 심지어 선예매와 사전등록까지 진행하는 위법 행위가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이같은 지드래곤의 중국 투어 공지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정상적인 공연 및 투어는 YG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YG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되지 않는 공연은 사실이 아닌 점 각별한 유의 부탁드립니다.

허위 공지와 관련해 지드래곤을 사랑하는 많은 팬 여러분의 사기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