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 "때려 죽여도 널 좋아할 여자 없어" 분노 폭발, 왜?

2020-02-17 08:42:09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선녀보살 서장훈과 아기동자 이수근이 격분한다.



오늘(17일)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48회에서는 남자친구가 있는 구썸녀와 만남을 가져도 되는지 고민하는 20대 고민남이 등장, 보살들은 농담과 진담을 오가는 대폭소 입담으로 연신 웃음보를 터뜨린다.

고민남은 구 썸녀에게 돈을 뜯겼던(?) 사연을 공개해 보살들의 속을 뒤집어놓는다. 또한 구 썸녀와의 묘한 에피소드를 들을 때마다 몸서리치면서 싫어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한다.

좀처럼 이해가 가지 않는 구 썸녀와의 관계에 두 보살이 답답함을 감추지 못한다고. 그러나 '첫사랑'이라는 이유로 그녀를 놓지 못하고 있다는 고민남의 말에 응원의 말까지 전한다.

그러나 이내 고민남이 과거 '문제의 돈'과 관련해 구 썸녀에게 한 '과격한' 행동을 공개하자 두 보살은 탄식을 자아낸다. 과격함을 너머 이해가지 않는 폭력적인(?) 고민남의 행동에 서장훈이 격분하는 것은 물론 이수근은 "빨리 가"라며 퇴장을 종용한다고.

서장훈은 '적반하장'인 고민남에게 인생 선배로서의 쓰디쓴 현실 조언까지 아끼지 않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다. 고민남의 행동을 곱씹으며 "때려 죽어도 널 좋아할 가능성이 없다"고 사이다급 해답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첫사랑이라는 여자한테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 있냐"고 분노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십분 공감시킬 예정이다.

고민남을 지지하던 서장훈과 이수근을 분노케 만든 그의 행동은 오늘(17일) 방송되는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주 월요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skylife 1번, SKBTV 80번, LGU+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은 KBS N 공식 홈페이지, 주요 포털 및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lyn@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