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펭수 노리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2020-02-17 10:29:01



KB국민카드는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를 담은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를 출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는 '펭수'특유의 인사법인 '펭하' 포즈와 '펭수'의 다양한 표정을 이모티콘으로 만들어 카드 디자인으로 사용했다.

이 카드는 내년 2월 16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카드 디자인은'펭-카', 또는 '펭-모티콘'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카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만 명에게는 '펭수'의 귀여운 표정과 재치있는 어록을 활용한 스티커가 카드 실물과 동봉돼 제공된다.

이 카드 고객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의 통합할인한도 범위내에서 △대중교통 10% △CGV 35% △스타벅스 20% △ 롯데월드·에버랜드 50% △GS25 5% △통신요금 2500원 할인 등 노리체크 카드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과 KB국민은행 영업점 등에서 가능하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4월 말까지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로 88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8명을 추첨해 300만원 여행상품권을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20명 에게는 추첨을 통해'닥터드레 헤드폰'을 제공한다. 또 건당 1만원 이상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88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그린티 라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젊은 고객층의 감각적인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2030세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직통령(직장인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는'펭수'를 카드 디자인에 활용했다"며, "이 상품이 펭수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필수 아이템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