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심야 시간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심야신차' 캠페인 실시

2020-02-17 16:31:22

롯데렌터카는 심야 시간대 신차장기렌터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신차장 다이렉트 전용 캠페인 '심야신차'를 시작한다.



심야신차 캠페인은 국내 최초로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PC로 차량 계약이 가능한 롯데렌터카의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매월 5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롯데렌터카는 퇴근 후 개인의 삶을 시작하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심야 시간대에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월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실제로 지난해 고객이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견적을 가장 많이 낸 시간대는 오후 11시이며, 동일 기간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까지 견적을 낸 고객의 수는 전체의 20%에 달한다. 이는 쇼핑의 온라인화가 자동차 시장으로 확산되어 고가의 제품인 자동차 또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소비하려는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준비한 롯데렌터카 2월 심야신차 캠페인은 17일부터 22일까지 기간 중 오후 10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 진행된다. 대표 차종은 현대차 '코나', 르노삼성 'QM6', 쉐보레 '트랙스'이며, 이들 국내 SUV 3종 외에 다양한 차종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쉐보레 더 뉴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의 경우 심야신차 캠페인 적용 시 최저 147,834원의 월 대여료에 이용할 수 있어, 할부 대비 약 400만원의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롯데렌터카는 2월 심야신차 캠페인으로 계약한 고객 모두에게 '에어팟 프로'를 증정해 고객이 심야 계약부터 추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롯데렌탈 채널영업부문장 구범석 상무는 "이번 심야신차 캠페인은 고객들이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시간제약 없이 자유롭게 영업시간 이후에도 차량을 계약하고 특별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유비쿼터스(Ubiquitous) 소비 시대에 발맞춰 고객의 새로운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매달 다른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Full Line Up을 구축하고 있다. 카셰어링(그린카)부터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 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