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주 방수골프화 75%할인 39,000원, 우천 시 문제없어

2018-03-21 15:54:43

2018년 김영주골프_김영주 방수 골프화 대한민국 기업, 대한민국 생산, 대한민국에서 판매하는 대한민국 명품 골프화 김영주 패션 방수 골프화를 스포츠조선 든든몰에서 단독으로 소비자가의 75% 할인된 39,000원에 판매한다.

고급 합성피혁으로 외관을 꼼꼼히 마감해 신발 내부로 물이 젖어들지 않으며, 고급 고무를 사용해 3D공법으로 제조한 돌기는 새벽 이슬이나 빗물로 미끄러울 때도 강한 접지력으로 스윙 시 안정된 어드레스를 유지시켜 준다. 방수이기 때문에, 라운딩이나 연습 후 신발에 묻은 이물질은 별도 세탁 없이 물티슈로 닦아내면 충분하며, 신발에 변형 없이 오래 신을 수 있다.

스파이크리스 방식에 화이트, 브라운, 네이비, 블랙, 네 가지 색상의 시티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을 채용해 평상화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신발 뒷부분의 'KYJ' 마크가 어떤 의류와도 어울리는 명품임을 알려준다.

제조사는 김영주골프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남성)는 꼭 한치수 씩 작게 구매하기를 설명했다. 평소 260mm를 신으시는 분들은 255mm를 주문하시면 된다.

우천시나 새벽 라운딩을 준비하는 골퍼들은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의 이번 행사를 통해 좋은 제품을 값싸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남성들이여! 침대가 두렵다면 이 방법을 써보자!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화보

모바일웹 연재작품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