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소가죽 '풋조이 골프화' 71%할인 '6만원'대

2018-04-02 17:56:43

7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풋조이_시티 골프화 세계 최고 골프화 '풋조이' 천연 소가죽 정품을 소비자가에서 71% 할인한 6만원대에 구입하는 기회를 스포츠조선 든든몰에서 제공한다. 풋조이 정품은 6만원은 말할 것 없이 시중에서 20만원대 이하로는 찾아보기 어려운 최고급 브랜드이다.

이번 특혜 제품은 '풋조이 시티' 남성 골프화로, 상품 도입을 위해 든든몰 골프 MD가 신어 보았다. 골프화는 스윙 전 과정을 안정시켜 주는 편안한 착화감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이다.

신어 보니 가장 먼저 듀라맥스(합성고무) 아웃솔로 부드럽고 푹신한 착화감이 일품이었다. 100% 천연 소가죽 제품임에도 처음 신을 때부터 가볍고 불편함 없이 발에 착 감기는 느낌이 부드러웠다. 무릎이나 발목에 부담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어드레스를 할 때부터 그렇게 빼기 어려운 몸의 힘이 전신에서 저절로 빠지는 효과가 확실했다. 스파이크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프트스파이크사의 펄사 모델을 채택했는데, 강력한 접지력으로 두 발이 땅에 전봇대처럼 박혀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고, 스윙 시 미끄러짐이 없어서 예측불허의 미스샷이 나오지 않았다. 요약하면, '스윙할 때 힘을 저절로 빼 주고 굿샷을 만들어 주는 골프화'라고 평가됐다.외관은 리갈(서양의 클래식한 정장 구두) 스타일 디자인과 앞코 부분에 덧댐 없는 캐주얼한 스타일 두 가지이다. 보통 가죽신발은 딱딱하고 불편한 선입견이 있는데 풋조이 시티는 부드럽고 편한 신발이며 이것이 풋조이를 70여년간 미국 PGA 투어 프로들이 가장 많이 신고 있는 골프화로 자리매김 한 원동력 인 듯했다. 풋조이 시티 남성 골프화는 레이저 피팅 시스템으로 수천 족의 발 모양을 스캔하고 수십년의 No. 1 점유율로 축적된 데이터를 가미해 통계 분석해서, 발 앞부분과 발등 부분을 누가 신어도 발이 편하도록 디자인하고 발가락 부분은 둥글게 처리했다.

이번에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 판매하는 풋조이 시티 골프화는 아쿠쉬네트코리아 정품으로 A/S는 무상 1년이다. 또한 이번 제품은 사이즈가 엑스와이드사이즈(XW)와 와이드사이즈(W)로 평소보다 2치수나 1치수씩 작게 구매해야 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남성들이여! 침대가 두렵다면 이 방법을 써보자!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화보

모바일웹 연재작품

PC버전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