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사 임직원 몰에서 초단기간 '매진' 행진한 '골프 풀세트'

2019-04-03 16:02:04

완판의 신화_지브이투어 사쿠지풀세트 국내 최고 기업 S그룹 임직원들이 골프 실력을 쑥숙 늘린 비결을 공개한다. 일본의 최고급 클럽 브랜드인 지브이투어(GV-TOUR)에서 출시한 '사쿠지 풀세트'이다. 이 클럽은 S그룹의 엄격한 검수를 거쳐 사내 임직원 몰에 입점해 초단기간 매진 사례를 기록했다. 한국 초중급 골퍼 맞춤형으로 설계한 이 클럽 덕분에 골프 초심자도 순식간에 100타를 깨고 80대 스코어까지 내려간 사례가 속출했다.

이번에 든든몰은 이와 같은 S그룹 임직원 몰에서 초 단기간 완판 신화를 올린 '사쿠지 풀세트'를 임직원가보다 더 할인된 50만원대에 한정 판매한다. 이는 드라이버를 포함한 11가지 골프 풀세트에 최고급 명품 캐디백과 보스턴백까지 포함한 금액이다. 준비된 물량은 남성스틸, 남성카본, 여성풀세트로 체형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일본 명품 브랜드 지브이투어 사쿠지 풀세트는 제품의 모든 공정을 각각의 개별 상품을 만들듯 심혈을 기울였다. 먼저 드라이버는 인공지능 디자인의 곡면형 페이스로 공을 어떻게 쳐도 강력한 기어 이펙트(탄성을 높이고 직진 스핀을 주는 효과)로 똑바로 멀리 보내준다. OB 걱정은 남의 일이다. 샤프트는 24년간 한국 시장에서 축적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발한 '한국최적형 신모델'이다. 또한, 아이언은 미스샷을 막고 공을 높이 띄우도록 후면을 주머니형으로 디자인해, 초중급자에게 수많은 버디 찬스를 만들어 준다. 사쿠지풀세트의 우드는 초보자들도 쉽게 공을 띄울 수 있게 세미 샬로우 페이스를 채택하여 빠른 볼 스피드와 낮은 스핀량을 실현, 최적의 편안한 구질을 제공한다. 유틸리티는 지브이투어만의 저중심 헤드 설계로 우드에 버금가는 비거리와 아이언의 정교함을 동시에 표현했다.

이렇듯 일본 GOLF TECT 社의 오랜 노하우와 첨단기술로 한클럽 한클럽 정성껏 제작한 지브이투어(GV-TOUR) 사쿠지 풀세트를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는 소비자가의 51% 할인한 59만원에 20세트 한정으로 판매한다. 2018년 12월 생산 제품이며 준비한 물량이 소량이니 구매를 서두르자.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몸냄새 제거, 피부탄력 증가, '바디클렌저'의 효과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