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골프인들이 신는 명실공히 1위 '아디다스 골프화'

2019-04-04 15:51:46

안정적인 샷 구현_360 바운스 보아골프화 전현직 세계랭킹 1위 저스틴 로즈, 더스틴 존슨! PGA 파워랭킹 1위 세르히오 가르시아! 이들은 모두 아디다스 골프화를 신고 그린을 정복했다. 세계 최정상 프로들이 선택하는 아디다스 골프화는 가볍고 안정감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스포츠조선 든든몰은 이런 기술력을 총합한 스코어를 줄여주는 골프화인 '아디다스 360 바운스 보아' 모델을 최저가에서 한번 더 내린 극한가격으로 제공한다.

'아디다스 360 바운스 보아'는 아이다스 골프화중에서 안정성에 포커스를 맞춰 제작된 대표적인 골프화이다. 360도 어느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샷을 구현한다 해서 360 바운스인 이 제품은 개발단계부터 모든 기준을 안정성에 맞췄다. 먼저 아웃솔의 2중 돌기는 샷을 할 때 바닥 면과 몸을 움켜줘 듯 지지해주어 안정적인 샷을 구현한다. 또한 6개의 클릿은 안정성과 더불어 우수한 접지력을 제공하여 보다 더 강력한 스윙을 연출한다. 360 바운스만의 보아다이얼은 발등을 단단하게 잡아주어 에너지 손실을 막고 안정적인 샷을 제공한다.그 외에 가볍고 질긴 극세사 인조가죽으로 제작해 연습장과 필드에서 오래 신어도 변형이 없고 발이 편하다. 색상은 화이트블랙, 화이트레드, 화이트블랙의 3가지이며 사이즈는 245~275까지 준비되어 있다. 일반 골퍼분들은 평소 신는 운동화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작게 주문 하는 것을 권장하며 발볼이 넓으신 분들만 정사이즈 구매를 추천한다.

이 상품은 테일러메이드코리아가 공급하는 아디다스 정품이며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만 단독으로 소비자가의 66% 할인한 79,000원에 파격 할인한다. 사이즈별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구매를 서두르자.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몸냄새 제거, 피부탄력 증가, '바디클렌저'의 효과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