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냄새, 악취 샤워 한번에 고민끝~

2019-05-23 15:45:20

클레마티스 향수 비타민 바디클렌저 이제 여름이다. 더워지면 땀냄새에 암내, 노인냄새, 옷에 밴 음식냄새들이 뒤섞여 불쾌해진다. 나만 불쾌하면 모를까, 중요한 고객, 소중한 이성, 옆자리 동료까지 체취로 눈쌀을 찌푸리게 되면 사회 생활에도 지장이 온다.

하지만 확실한 해결책이 있다. '클레마티스 비타민 향수 바디클렌저'로 샤워하면 고린내 같은 체취는 사라지고 몸에서 매혹적인 향기가 발산된다. 이는 클레마티스 바디클렌저가 최고급 향수에 사용하는 원료로 제조된 덕택이다. 클레마티스 바디클렌저는 '상쾌한 아쿠아'와 '부드러운 머스크' 2가지 향이 있다. 바다 색깔의 아쿠아로 샤워하면 남성적인 상쾌한 멘톨향이 몸을 감싼다. 핑크빛 머스크는 관능적이고 열정적인 향기로 시작해 편안하고 여성적인 숲속 나무 향기를 풍겨낸다.

두 종류 모두 클렌저 액상에 흰색과 파란색 작은 알갱이들이 밤하늘의 별처럼 떠 있다. 항산화 효과를 지닌 비타민E알갱이인데, 샤워 시 피부와 맞닿으면서 톡톡 터져 온 몸에 탄력과 생기를 불어넣어 젊음을 유지한다. 비타민 알갱이를 띄운 향수 바디클렌저는 세계 최초이다. 여기에, 3배 강해진 거품력과 보습력이 제공하는 피부 매끈함은 물론이다.

여름철 몸 냄새가 걱정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클레마티스 바디클렌저를 선택해 이성에게 호감을 주는 향기를 뽐내면서 생기 넘치는 피부까지 덤으로 얻어보자.

클레마티스 향수 비타민 바디클렌저는 여러 온라인 몰에서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지금 단독으로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만 일주일간 71%할인된 금액으로 이벤트 중이다.(이벤트특가 1개/9,800원, 1+1 두개/15,400원)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몸냄새 제거, 피부탄력 증가, '바디클렌저'의 효과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