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골프 풀세트, 78%할인 40만원대 일주일간 한정판매!

2019-08-19 11:23:10

영국 명품 던롭_풀세트 130년 역사의 글로벌 골프브랜드 던롭의 남성용 투어 풀세트가 드디어 국내에 소개된다. 1889년 영국에서 창시된 던롭은 현재 산하에 한국 골퍼의 최선호 모델인 젝시오와 스릭슨을 보유하고 있지만, 아쉽게도 전세계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던롭 자체 브랜드 골프클럽은 한국에 전개되지 못했다. 그런데 이번에 스포츠조선 든든몰이 '던롭 투어 남성 풀 세트'를 가뭄에 단비처럼 소량 독점 수입했다.

글로벌 '던롭 투어 풀세트'는 10.5도 드라이버, 3번 우드, 4번 유틸리티와 5~9번, P, S로 구성된 그라파이트 아이언, 아연 다이캐스팅 퍼터, 투톤 칼러 최고급 캐디백 등 총 12세트 구성이다. 모든 클럽에 당당히 찍혀 있는 글로벌 던롭 로고는 세계 최고 프리미엄 풀세트임을 보증한다.

드라이버는 단조 정밀합금 최고급 헤드가 가장 긴 비거리와 똑바른 방향성을 구현한다. 유틸리티는 골프 역사상 가장 치기 쉬운 로프트인 25도로 구성해서 초심자도 편안하게 멀리 칠 수 있다. 카본 경량 아이언은 더욱 특별하다. 던롭은 한국의 중장년 골퍼를 위해 소재 가격 부담을 무릅쓰고 초고가 그라파이트(카본) 샤프트를 채택하여, 한 클럽 이상 더 긴 비거리를 선사한다. 아이언 헤드 솔과 후면 일부는 영국 현지의 초정밀 설계에 기반해 'U' 형대로 파내어 균형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면 마찰을 최소화해 더욱 빠르고 무리 없는 스윙을 유도한다.

캐디백은 최고급 PU가죽과 에나멜 소재를 교차 사용했으며, 블랙/레드, 블랙/오렌지 두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든든몰(www.dndnmall.co.kr)은 소비자가 220만원인 '던롭 투어 남성 풀세트'의 국내 시판을 축하하기 위해 78% 할인한 49만원에 딱! 일주일간만 한정 판매한다. 구입일로부터 1년간 클럽 A/S를 보장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몸냄새 제거, 피부탄력 증가, '바디클렌저'의 효과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