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페어웨이우드, 성능에 한번 가격에 또한번!

2019-09-18 13:09:47

미사일골프_2020신제품_MX-X페어웨이우드 당당한 한국산 초고성능 골프클럽, 일제 미제를 압도하는 2020년형 미사일 MX-X 페어웨이우드 신제품을 스포츠조선 든든몰이 두 번 추천한다. 필드 시타로 확인한 성능으로 한 번, 비교를 거부하는 최저가로 또 한 번! 골프클럽의 국가대표 미사일골프가 출시한 MX-X 남녀 페어웨이 우드는 극일의 애국심을 비거리로 증명한다.

시타 결과는 든든몰 골프MD의 9월12일 파주cc 실전 투입기로 대신한다. 몸이 풀리지 않아 티샷 미스로 200미터가 남은 1번홀, MX-X 3번 우드는 처음 꺼내 쳤음에도 세컨샷을 앞으로 밀어쏘아올려 온그린을 만들어 주었다. MX-X 우드가 만들어 준 자신감은 좋은 퍼팅으로 이어져 결과는 버디. 이후에도 부담 없이 클럽을 휘둘러서 툭 떨구면 헤드 무게가 느껴지면서 타구가 묵직하게 쭈우욱 뻗어나갔다. 3번 우드를 이렇게 쉽게 쳐보기는 처음이었다.

미사일 페어웨이 우드는 2007년 이래 매년 국산·수입품을 통틀어 우드 판매 1위를 기록하며 50만자루 이상 판매된 메가히트 베스트셀러이다. 초보부터 싱글골퍼까지 누구나 쉽게, 파워있게 칠 수있는 한국에서 설계, 제조한 한국인 최적화 클럽이다. MX-X는 12년간의 누적 기술력을 총력 발휘해 가장 치기 쉽게 개발했다. 샬로우 페이스와 고탄성 샤프트가 관용성을 극대화해 슬라이스와 훅을 모두 방지하며 타구를 똑바로 멀리 보내준다는 것이 조응호 미사일골프 대표의 설명이다.

3,4,5번은 물론 다른 브랜드에서는 보기 어려운 7번(3번 아이언 대용), 9번(4번 아이언 대용), 11번(5번 아이언 대용)까지 모두 6종 라인업을 구축해 초중급자의 부담스런 롱아이언까지 대체해 준다.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만 단독으로 소비자가의 37%할인한 최저가격인 75,000원에 판매하며 남성용 R, SR, S 3가지 강도와 여성전용 L강도 샤프트 중에서 고르면 된다. AS는 구매시점부터 1년간 무상으로 가능하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몸냄새 제거, 피부탄력 증가, '바디클렌저'의 효과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