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파격 할인가에 득템!

2019-12-20 11:01:29

브람스 노블 EB-1000 안마의자 격무에 온 몸이 뭉친 가장을 마사지해주고, 겨울철 굳어진 노부모의 근관절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안마의자. 안마의자 구매시 알아야 할 점은 기능과, 재질, 안락함이 가격대에 정확히 비례한다는 사실이다. 그래서 고가품은 장기렌탈로 돌려보지만, 렌탈총비용과 해지위약금이 높아 울며 겨자먹기가 되곤 한다.

그런데, 안마의자도 스포츠조선 든든몰에서 구입하면 웃음꽃이 활짝 핀다. 가수 홍진영 추천 브랜드인 국내최고 '브람스'의 389만원 '노블 EB-1000'을 67% 할인한 129만원에 판매하는 덕분이다. 이 제품은 브람스에서도 최고급형 사양으로 수량은 50대 한정. 일반 구매로는 결코 실현 불가능한 가격이다. 중간 유통 없이 브람스 본사에서 직접 공급받아서 가능한 폭탄가이다.

이번에 든든몰에서 행사하는 '브람스 노블 안마의자 EB-1000'을 살펴보면 유니크한 디자인에 타 브랜드의 500~600만원대에 적용되는 SL-LONG 프레임을 적용하여 어깨부터 발바닥까지 전신을 꼼꼼하고 빈틈없이 마사지한다. 고급 안마의자에 적용되는 오토 스캔기능은 사용자의 몸에 맞게 안마의자의 위치와 깊이를 조절하며 특히 노블 안마의자의 독립적인 팔 각도조절 기능은 신장에 상관없이 편안하고 시원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별 다리길이 조절 기능은 가족 모두의 만족도를 높인다. 좁은 공간에 설치해도 문제 없는 벽면 제로 슬라이딩 시스템을 적용하여 앞으로 미끄러지듯 나오면서 등받이가 뒤로 넘어가기 때문에 공간 효율성이 높였고 3단계의 무중력모드는 신체 하중을 적절히 분산시켜 최상의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기본 탑재되어 있는 온열기능은 마사지중 근육을 이완시켜 마사지효과를 증대시킨다.

브람스 대표 최고급 안마의자인 '브람스 노블 EB-1000'은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만 단독으로 129만원 판매하며 준비 물량이 완판되는 즉시 종료된다. 브람스 본사에서 직접 공수하는 제품으로 AS는 무상 2년이 보장되며 해피콜 후 방문설치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몸냄새 제거, 피부탄력 증가, '바디클렌저'의 효과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