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WG 그린등급 고보습 크림 리더미스

2020-02-10 16:02:16

리더미스 인텐시브크림 피부과화장품으로 시작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아나시스'에서 또 하나의 초강력 보습크림을 출시하여 화제다. 이제품은 수년간 베스트셀러였던 '고보습크림 더마티스'에 3배 강한 보습력과 자외선으로부터의 피부 진정 및 피부자극성 완화를 더한 제품으로 제품명은 '리더미스 SC 인텐시브 크림'이다.

평소에 보습이 필요한 소비자에게 희소식이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아닌, 피부 내부에 진짜 수분을 채워 건조한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점을 개선할 수 있다.

실제로 아나시스는 수분을 더 오랫동안 지속시키기 위한 수분막을 개발하기 위해 3년이라는 시간을 투자했고 이후 보습의 궁극 점을 찾아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지금의 '리더미스 SC 인텐시브 크림'을 탄생시켰다.

더마티스 제품과 마찬가지로, 본 제품은 건성부터 아토피 피부 및 악건성 피부까지 수분, 보습이 필요한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며, 더마티스에서 단점으로 지적되었던 향, 사용감이 개선되었을 뿐 아니라, 전성분도 EWG 그린등급으로 아이부터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뛰어난 보습력과 업그레이드된 제품력으로 출시된 리더미스 SC 인텐시브 크림은 기존 75ml에서 150ml로 용량을 두배 이상 커졌고 가격은 합리적으로 낮추었다.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는 초고보습크림인 리더미스 SC 인텐시브 크림을 출시기념으로 50%할인한 18,000원에 판매중이다. 할인판매는 50개 까지이며 판매완료 시 정상판매 예정이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몸냄새 제거, 피부탄력 증가, '바디클렌저'의 효과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