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브람스 최고사양의 안마의자, 진짜 대박이네~

2020-02-20 15:21:26

2020년 브람스 최고가 베스트모델_원더풀안마의자 격무에 온 몸이 뭉친 가장을 마사지해주고, 겨우내 굳어진 노부모의 근육과 관절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안마의자. 안마의자 구매시 알아야 할 점은 기능과, 재질, 안락함이 가격대에 정확히 비례한다는 사실이다. 그래서 고가품은 장기렌탈로 돌려보지만, 렌탈총비용과 해지위약금이 높아 울며 겨자먹기가 되곤 한다.

그런데, 안마의자도 스포츠조선 든든몰에서 구입하면 웃음꽃이 활짝 핀다. 가수 홍진영 추천 브랜드인 국내최고 '브람스'의 2020년 신제품 '원더풀 S8000'을 출시가 600만원에서 64% 할인한 215만원에 단독 판매하는 덕분이다. 이 제품은 브람스 안마의자 중 가장 최고급 사양으로 타 브랜드의 800만원대 급이다. 수량은 50대 한정. 든든몰 고객만을 위해 중간 유통 없이 브람스 본사에서 우선 공급받아서 가능한 비공개 가격이다. 50대가 완판되면 출시가로 일반 판매가 이뤄진다.

'브람스 원더풀 S8000'은 브람스 최고 스펙에 맞게 브람스의 모든 옵션이 풀세팅 되어 있다. 우선 외관은 최고급 폴리우레탄 풀바디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강하고 고급스럽다. 브람스 최초로 등부터 엉덩이까지 오는 온열기능에 종아리 포지션을 추가시켜 마사지의 최적화를 실현했다. 또한 강한 안마볼 마사지에 추가적으로 들어가는 26개의 이중 에어셀은 5단계 강도로 전신을 부드럽게 감싸주듯 마사지한다.

안마의자 고급기능인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여 마사지중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고 170도까지 눕혀지는 3단계 무중력 포지션은 체중을 분산시켜 안마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자동체형인식기능으로 가족 누가 앉아도 어깨 높이와 체구를 인식해, 사각지대 없이 전신을 구석구석 누르고 문질러 풀어준다. 퀵사이드 버튼으로 리모컨 없이도 쉽게 조절되며, 타 제품에 비해 소비전력이 현저히 낮은 절전형 모델이기도 하다. '브람스 원더풀 S8000'은 이런 초강력 우수성으로 600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으로 일반 판매 준비가 끝났다. 따라서 아쉽지만 든든몰(www.dndnmall.co.kr) 단독 215만원 이벤트는 선확보 물량이 완판 되는 즉시 종료할 수밖에 없다. 브람스 본사에서 직접 공수하는 제품으로 AS는 무상 2년이 보장되며 해피콜 후 방문 설치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몸냄새 제거, 피부탄력 증가, '바디클렌저'의 효과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