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본색' 룰라 김지현♥홍성덕 부부 합류…2살 연하 남편의 허당美

2020-03-27 10:44:4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90년대 대표 그룹인 룰라 메인 보컬로 활동했던 김지현과 그녀의 남편 홍성덕이 '아빠본색' 새 식구로 출연해 최초로 일상을 공개한다.



29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김지현은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하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연애때 부터 "당연히 이 사람과 결혼하게 될 것 같다" 생각했다는 김지현은 "남편이 (이혼한 두 아들의 아빠라는) 처지가 있어 먼저 대시 하지 못 한다는 걸 알았기에 내가 먼저 프러포즈했다"고 밝히기도 한다.

남편 홍성덕은 "항상 고맙고 미안한 사람"이라며 김지현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고 이에 김지현은 "남편을 사랑하기 때문에 아이의 엄마가 된다는 것에 주저하거나 고민하지 않았다"며 말해 감동을 준다.

한편, 스튜디오에서는 김지현 남편이 부동산 전문가이지 카페 사장님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이목이 집중된다. 건물 두 채를 소유한 건물주임이 공개되자 이동준은 "물주네! 건물주!" 라며 부러움 섞인 감탄사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하지만 정작 부부 일상이 공개되면서 남편 홍성덕의 허당 가득한 면모가 드러나고 만다. 호기롭게 김지현 아침 준비를 돕겠다 나섰지만 냉장고 열고 다니기는 기본, 싱크대에 물을 버리면서 부엌을 물천지로 만드는 등 결국 뒷정리는 모두 김지현이 하게 만들어 김지현을 한숨짓게 만든다.

결혼 후 갑자기 '엄마'가 될 수 밖에 없던 김지현의 모습도 공개된다. 결혼 3년째 되던 해 아빠와 함께 살고 싶다며 연락해온 지금의 둘째 아들. 한창 중3 사춘기로 예민한 아들과의 갈등으로 고민하고 아들과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엄마 김지현의 모습은 사춘기 아이를 둔 많은 부모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아빠본색'에 새 식구로 합류한 김지현-홍성덕 부부의 일상은 29일 일요일 밤 8시 20분에 채널A '아빠본색'에서 확인 할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반론보도] "공직기강 무너진 SH공사…`조직관리 미흡` 김세용 사장 책임론 확산" 보도 관련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