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희네 미장원' '미스터트롯' 영기, 오정연과 핑크빛 기류 "보조개 예술"

2020-05-22 14:38:27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23일 방송되는 STATV(스타티비) '숙희네 미장원'에는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미스터트롯' 영기가 출격한다. 특히, 영기는 촬영 현장에서 오정연과 남다른 분위기를 형성해 나머지 두 MC들의 질투를 유발했다고.



이날 MC 오정연과 '동네 오빠' 영기의 남다른 인연이 공개된다. 과거 행사장에서 처음 오정연을 본 영기는 오정연에게 "우리 처음 만났던 때 기억나?"라며 "당시 밝은 아이보리 색의 드레스를 입었는데 너무 아름다웠다"며 첫 만남을 회상한다. 이내 영기는 오정연을 향한 애정의 하트를 발사했고, 오정연도 손 하트를 그리며 화답해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방송 진행 중에도 영기는 오정연을 향해 "예쁘다", "보조개가 예술이다"라며 칭찬했다. 이런 두 사람의 모습에 최송현은 "이런 분위기 안 좋아한다고 누누이 얘기했는데"라며 으름장을 놓았고, 신아영은 "안되겠다 빨리 보내자"라고 말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VVVIP급 게스트의 출연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숙희네 미장원'은 23일 밤 10시 STATV '숙희네 미장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반론보도] "공직기강 무너진 SH공사…`조직관리 미흡` 김세용 사장 책임론 확산" 보도 관련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