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라인업]한화, 이용규 대신 장진혁 출전…NC 양의지 선발·4번 복귀

2020-05-24 04:42:11

2020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 KT 위즈의 경기가 19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렸다. 한화 장진혁. 수원=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20.05.19/

[창원=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한화 이글스가 라인업에 변동을 줬다. '캡틴' 이용규가 빠지고 장진혁이 선발로 나선다.



23일 창원NC파크에서는 한화 이글스와 NC 다이노스의 시즌 2차전 경기가 열린다.

한화는 타격 컨디션이 좋은 정은원과 전날 멀티홈런의 김문호로 테이블 세터를 꾸렸다. 호잉 이성열 송광민이 중심타선에 배치됐다. 정진호와 최재훈이 자리바꿈을 했고, 2경기 연속 홈런의 노시환도 그대로 출전한다.

다만 9번에 이용규 대신 장진혁이 중견수로 출전한다. 한용덕 감독은 이에 대해 "작년에 장진혁이 루친스키 상대로 강점이 있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장진혁은 지난해 루친스키에게 3루타 1개 포함 5타수 2안타 4타점을 기록했다.

NC는 전날 휴식을 취한 양의지를 4번에 투입하고, 박석민 노진혁 강진성 알테어를 한칸씩 내렸다. 우익수는 김준완 대신 권희동이 투입됐다.

한화는 정은원(2루) 김문호(1루) 호잉(우익수) 이성열(지명타자) 송광민(3루) 정진호(좌익수) 최재훈(포수) 노시환(유격수) 장진혁(중견수), NC는 박민우(2루) 이명기(좌익수) 나성번(지명타자) 양의지(포수) 박석민(3루) 노진혁(유격수) 강진성(1루) 알테어(중견수) 권희동(우익수)로 경기에 임한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반론보도] "공직기강 무너진 SH공사…`조직관리 미흡` 김세용 사장 책임론 확산" 보도 관련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