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하는날' 홍현희, 웨딩사진 원본 공개에 버럭 "전원 다 내려"

2020-05-26 09:32:14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외식하는 날' 홍현희가 자신의 웨딩 사진 원본 공개에 당황해 했다.



최근 진행된 SBS FiL(에스비에스 필) '외식하는 날' 촬영에서 MC 홍현희와 심진화, 홍윤화는 본격외식을 하기 전에 화제가 됐던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웨딩 사진을 촬영한 스튜디오를 찾아갔다.

세 사람은 홍현희 웨딩 사진을 촬영한 최석봉 사진 작가를 만나 "홍현희 웨딩 사진 이후 문의를 많이 받은 것이 사실이냐", "건물 두 개도 진짜냐"라고 물었고 최석봉 작가는 홍현희에게 "덕분에 감사하다"라며 "건물은 사실이 아니다. 열심히 하고 있다"고 답했다.

홍윤화는 홍현희 웨딩 사진의 원본을 요청했고, 최 작가는 "보여드리겠다"고 답했다. 이에 홍현희는 토끼 눈을 하고 "아직도 가지고 있냐. 폐기처분 안했냐"고 물었다.

결국 홍현희의 웨딩 사진 원본이 공개됐다. 홍현희는 보정 전과 보정 후 사진을 컴퓨터를 만지며"전원 어딨냐. 다 마비시켜! 두꺼비집(누전 차단기) 내려!"를 외쳐 웃음을 샀다. 이어 애써 침착한 모습으로 "이렇게 보니까 다르긴 하다"라며 "하지만 누군지 모를 정도는 아니지 않냐"고 주의 사람들을 설득하려 했다.

홍현희-심진화-홍윤화가 출연하는 '외식하는 날'은 27일(수) 밤 9시 SBS FiL, SBS FiL UHD, SBS PLUS에서 동시 방송되며 30일(토) 오후 1시 SBS MTV, 같은 날 밤 11시 SBS CN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