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꾸안꾸 패션 위한 서머 슈즈 '슬라이드 콜렉션' 출시

2020-05-28 15:58:11

◇노스페이스 '캠프 슬라이드' 제품.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심플한 디자인에 화사한 컬러 배색 및 빅 로고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과 매칭이 가능한 '슬라이드 콜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슬라이드 콜렉션은 가볍고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해 오랫동안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캠프 슬라이드(CAMP SLIDE)'는 심플한 디자인에 그린, 오렌지, 퍼플 등 화려한 색상을 더해 요즘 유행인 '꾸민 듯 안 꾸민듯'한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다. 밑창에는 미끄럼 방지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준다.

'우븐 슬라이드(WOVEN SLID)'는 신발 윗부분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도록 이중 밴드가 적용돼있어 각자의 체적에 맞게 신을 수 있다. 또한 충격 흡수에 뛰어난 엑스트라폼 플러스의 적용으로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주며, 색상은 카키와 블랙 2가지로 구성됐다.

'캠프리판 슬라이드 3(CAMPRIPAN SLIDE III)'는 슬리퍼 덮개 부분에 빅 로고로 포인트를 줘 뉴트로 무드로 연출 가능한 제품이다. 발바닥이 닿는 부분을 오목볼록한 엠보싱으로 가공해 쿠션감을 제공하며 도톰한 창이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까지 더해준다.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 2가지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슬라이드 콜렉션은 슬세권, 원마일웨어 등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최근의 패션 트렌드와도 잘 어울려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