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발탁 기념 '영웅 대박 357 페스티벌' 진행

2020-06-01 09:20:23



청호나이스는 6월 한달 간 신규 고객 또는 타사 제품에서 청호나이스 정수기로 교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웅 대박 357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 모델발탁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렌탈료 할인 및 경품 추첨 등의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제품은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를 포함,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얼음정수기 10종이 해당된다. 특히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현재 TV 광고 온에어 중인 제품으로,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 '내가 지켜줄게요'가 활용되어 유튜브에서 10일만에 150만 뷰를 달성하며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영웅 대박 357 페스티벌' 참여 고객은 30만원 렌탈료 할인 또는 최대 5개월 렌탈료 면제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총 777명을 추첨해 경품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경품으로는 '청호 올웨이즈 공기청정기' 스페셜 에디션, 임영웅 미니배너, 임영웅 포토카드 5종 세트가 각각 7명, 77명, 700명에게 추첨 제공된다. '영웅 대박 357 페스티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트로트 신성 임영웅의 청호나이스 모델 발탁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렌탈료 할인에 푸짐한 경품까지 증정할 예정"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여 많은 고객분들이 혜택을 받고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