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7월 18일 데뷔일 확정"…'놀면뭐하니?' 이효리X비X유재석, 커버 무대 예고→팀명 모집中(종합)

2020-06-03 16:16:40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레전드 댄스 가수 비와 이효리, 그리고 유재석이 뭉친 혼성 그룹이 데뷔일을 확정하고 그룹명 모집에 나섰다.



MBC '놀면 뭐하니?' 측은 3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또 하나의 찰떡 레전드 커버 무대 추가"라며 커버 무대를 예고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노래와 춤을 선보이는 이효리와 비의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제작진은 '굴레를 벗어나' '정말 네 마음을 말해줘'라는 듀스와 지누션의 대표곡의 가사를 덧붙여 커버 무대를 상상케 했다.

'놀면 뭐하니?' 측은 하루 전인 2일에는 비, 이효리, 유재석이 뭉친 혼성그룹 데뷔일이 7월 18일이라고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러면서 "여름을 뜨겁게 강타할 '레전드 옆에 레전드' 혼성그룹의 그룹명을 급구한다. 듣기만 해도 여름 분위기가 확 나면서 멤버들의 느낌을 살릴 수 있는 그룹명 아이디어를 댓글로 달아달라"며 팀명 모집에 다서기도 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 유산슬, 라섹, 유르페우스, 유DJ뽕디스파뤼, 닭터유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 여름에는 혼성 댄스 그룹 결성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비와 이효리가 가세했으며 또 다른 멤버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들의 첫 무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