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한지은, 오늘(3일) 특별출연 장성규와 '찐의리' 인증

2020-06-03 16:16:59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꼰대인턴'한지은이 장성규와 함께한 본방사수 인증샷을 공개했다.



매주 수~목요일 밤 방영 중인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제작 스튜디오 HIM)은 참신한 소재와 경쾌한 전개로 안방극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한지은은 열정 만수르와 의기소침을 오가는 신입 인턴 이태리 역을 맡아 매회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그런 가운데 오늘(3일) 공개된 사진 속 한지은은 극중 특별출연으로 함께 호흡한 장성규와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물론 사진만으로도 찐케미를 드러내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더욱이 오늘 방송에서 두 사람은 과거 연인으로 호흡을 맞출 것으로 예고돼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한지은은 장성규와 함께 매주 MBC FM4U'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의 코너'일요뮤직드라마'를 통해 이미 찰떡 호흡을 입증했던 터. 이에 밝은 에너지를 가진 두 사람이 이끌어 낼 드라마의 활력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방송 전부터 찐의리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한지은과 장성규, 두 사람이 오늘(3일) 본방송에서는 어떤 특급 케미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