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안성형외과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성형외과 부문 대상 수상

2020-06-03 16:19:18



러블리안성형외과가 최근 열린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성형외과 부문 대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강남 러블리안성형외과는 상담부터 수술까지 환자 중심의 진료를 고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력과 정성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겠다는 다짐으로 환자에게 성공적인 결과를 안기기 위해 의료진이 상담부터 수술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는 '환자 1대1 책임 전담제'와 수술 후 빠른 회복 및 일상생활 복귀를 돕고 있다.

특히 성형외과 부문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이유로는 수술 후에도 오랜 세월 동안 이뤄지는 사후 관리 프로그램이 손꼽힌다.

체계적인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후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고민거리들에 대해 10년 동안 지속적인 A/S까지 진행하고 있어, 이른바 '평생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이 주목받았다.

성형수술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한 노력도 이뤄지고 있다. 의료진들은 각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새로운 수술법 습득을 위해 국내외 학회 활동에 꾸준히 참여하여 급변하는 성형 트렌드를 이끄는 동시에 환자들에게는 우수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러블리안성형외과 의료진들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성형외과 부문에서 우리 러블리안성형외과가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오랫동안 환자 하나만을 바라보며 끝없이 연구해온 결과인 만큼, 앞으로도 환자들의 기쁨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진료를 이어 나가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