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창립 20주년 기념 ‘아토팜과20번째 여름나기’ 이벤트

2020-07-01 12:07:56

㈜네오팜(대표 이주형)이 창립 20주년을 맞은 7월 1일부터 약 한달 간 아토팜 시즌 베스트 상품들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아토팜과 20번째 여름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꼭 필요한 선케어, 세정, 진정 3가지 카테고리의 아토팜 인기 제품을 선별해 알차게 구성했으며, 가격 할인 외에도 구매 시 품목별로 휴대용 샘플 추가 증정 등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선케어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2019년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선쿠션/팩트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는 '톡톡 페이셜 선팩트'를 비롯한 선케어 4종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름철 땀과 노폐물이 쌓인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시켜주는 '탑투토 워시', '크리미 페이셜 클렌저' 등은 최대 41% 할인 판매 및 100ml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무더위에 달아오른 피부 진정과 쿨링에 도움을 주는 베스트셀러 '수딩 젤 로션'을 비롯해 신제품 '알로에 수딩 젤', '판테놀 워터리 플루이드' 등도 최대 47% 할인 판매한다. 휴가철에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구매 시 동종 제품의 휴대용 샘플을 함께 증정한다.

네오팜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첫번째 스페셜 제품으로, '수딩 젤 로션'의 용량을 기존 대비 약 1.6배 늘린 200ml 대용량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여 온라인에서 특별 판매한다. '수딩 젤 로션'은 열과 땀으로 달아오른 아기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고수분 젤 로션이다. 네오팜은 남은 한해 동안 계절에 맞춰 베스트셀러 스페셜 에디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8월 3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네오팜샵' 단독으로 진행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