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한국 론칭 10주년 'Design My Health' 캠페인 전개

2020-07-01 12:37:51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아 7월 한달동안 '디자인 마이 헬스(Design My Health)' 캠페인을 전개한다.



세노비스는 이번 캠페인에서 소비자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한 다양한 헬스 니즈에 집중한다.

세노비스의 이번 캠페인은 자신의 의지에 따라 목표를 계획하고 선택해 만족스러운 일상을 이끌어 나가는 현대인을 지지하고자 기획됐다.

최근 사회적으로 성공을 이루는 것 뿐 아니라 가족·친구들과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거나, 새로운 것을 배우는 활동 등 소비자 개인별로 중요시 여기는 가치관과 욕구의 차이를 반영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노비스는 나이에 구애 받지 않고 소비자 자신이 추구하는 모습으로 생기를 채워갈 수 있는 건강 라이프 스타일을 선택하고, 세노비스의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 론칭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캠페인 기간 동안 10만개의 샘플팩과 풍성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세노비스 대표 제품인 '트리플러스 맨&우먼' 등을 최대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도 있다. ▲50세 이상을 위한 맞춤 영양 '트리플러스 50+' ▲하루 한 캡슐로 챙기는 '수퍼바이오틱스'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맛있는 영양 '세노비스 키즈' 등 다양한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같은 혜택들은 세노비스 공식몰, 온라인몰, 백화점과 올리브영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제공된다.

세노비스는 현대인들의 폭넓은 건강 니즈를 맞추어 셀프케어 할 수 있도록 기초 건강을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 다양한 건강니즈를 고려한 루테인, 밀크씨슬, 프로폴리스 외에도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맛있는 영양 세노비스 키즈 라인까지 빠르게 변화하는 니즈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더 발전된 제품라인을 제공하고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