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미나 모델인 네이처드림 시크릿 호박스틱, 17일 CJ오쇼핑플러스서 단독 론칭 방송

2020-07-16 09:44:06



걸그룹 구구단 멤버 미나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네이처드림의 시크릿 호박스틱이 오는 17일 CJ오쇼핑플러스에서 단독 론칭한다.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11일으로 선발되어 IOI로 활동한 바 있는 미나는 지난 2016년 걸그룹 구구단으로 데뷔했다.

그룹 구구단을 비롯해 유닛 오구오구, 세미나(세정, 미나, 나영) 활동과 OST 참여,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계룡선녀전', '호텔 델루나'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의 재능도 뽐냈다. 이어 신발, 화장품부터 글로벌 메이크업브랜드의 모델활동과 최근 하차한 음악프로그램 MC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활동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특히 데뷔 초부터 귀여운 외모와 사랑스러운 미소로 '귤미나' 등의 별명과 함께 아이돌 대표 과즙상으로 자리매김 했다. 이러한 특유의 상큼함과 밝은 에너지로 건강식품브랜드 네이처드림의 모델이 된 미나는 네이처드림에서 최근 선보인 시크릿 호박 스틱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귤미나'라는 별명과 미나에게 잘 어울리는 주황빛 패키지로 되어있는 네이처드림 시크릿 호박스틱에는 호박농축액 뿐 아니라 붓기에 좋은 팥, 옥수수수염 등 다양한 원료도 함께 담겨있다.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브랜드 '네이처드림'의 '시크릿 호박스틱'은 밝고 활기찬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개그우먼 김지혜가 게스트로 출연, 7월 17일 00시 45분 CJ오쇼핑플러스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