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대표브랜드 '벌툰', 데이트 장소로 인기인 SNS 핫플 4곳 소개!

2020-08-05 09:50:31



최근 SNS상에서 '사진 맛집', '데이트코스 하기 좋은 곳', '넷플릭스 카페' 등으로 화제가 되는 곳이 있다. 바로 박명수가 대표모델로 활동 중인 카페 벌툰이다.



벌툰은 만화와 카페가 만난 공간으로 1시간에 2,400원이라는 비용을 내면 만화책, 오락기, 보드게임, 마사지, 넷플릭스를 볼 수 있는 영상방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데이트코스 및 복합문화공간이다.

- 벌툰 수원역점

벌툰 수원역은 SNS 인증샷의 성지라고 불리고 있는 곳이다. 수원역 먹자골목 초 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연인과 대학생들에게 최고의 데이트코스로 꼽히고 있는 곳이라 SNS상에서도 자주 등장하고 있다.

- 벌툰 부천역점

부천역점의 경우 영화관 대신 볼 수 있는 넷플릭스 방이 설치되어 있어 주말마다 만석 행진을 이루고 있는 매장이다. 주변 부천대학교 학생들과 커플들로 인해 주말마다 줄 서서 넷플릭스방을 이용할 정도로 인기가 좋다.



- 벌툰 춘천본점

연인들의 서울 근교 여행코스로 꼽히고 있는 춘천에도 벌툰매장이 있다. 춘천본점은 다양한 먹거리와 음료가 가득한 곳으로 춘천에서 꼭 가봐야 할 데이트코스 1위로 꼽히고 있는 곳이다. 춘천 CGV 인근 오프라인 매장 중에서도 연일 상위권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곳이다.



- 벌툰 마곡발산점

마곡 발산의 위치한 벌툰은 통유리로 전면 설치된 인테리어로 채광이 잘 들어와 연인들에게 인기가 좋다. 특히 야경명소로 유명하며 채광이 잘 드는 매장 특성상 포토존이 잘 이루어져 있어 '사진 맛집'이라는 찬사가 나오고 있는 매장이다.



예쁜 인테리어로 주목받고 있는 벌툰은 이번 2020년 출시된 '파리지앵' 신상 인테리어를 수원역, 부천역, 춘천역, 마곡발산점 등 신규매장들에 모두 도입해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파리지앵 인테리어 컨셉은 유럽 파리를 연상케 하는 고급 인테리어로 여행 속에서 느낄 수 있는 힐링을 만화카페 벌툰에서 함께 즐길 수 있게 만들어진 컨셉이다. 해당 인테리어와 홍보영상이 벌툰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오면서 실제 고객층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벌툰은 고객들이 편하게 주문과 결제를 하고 매장에서는 인건비를 크게 줄일 수 있도록 입구 내에 무인 키오스크를 설치했다.

이처럼 신상 인테리어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고객들의 반응은 물론 벌툰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사장님들도 급증하고 있다. 이에 벌툰은 8월 12일(수) 벌툰 신촌에 위치한 직영 매장에서 직접 소규모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실제 벌툰 가맹점들의 매출부터 순수익, 키오스크 무인기계를 통한 인건비 절감, 투자원금 회수 기간, A급 점포추천, 일반 카페와 다른 점 등 인터넷에 없는 고급 창업 정보들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벌툰은 이색사업설명회에 방문하는 예비창업자들이 위생적인 설명회를 들을 수 있도록 청결한 환경 유지를 위해 방문자 전원 마스크 착용, 비접촉식 발열 체크 후 입장, 손 소독제 배치, 매시간 매장 내부청소를 진행하며 위생 강화에 철저히 신경을 쓰고 있다.

한편 만화카페창업 대표브랜드 벌툰은 전국에 약 70개 이상의 가맹점을 개설하였으며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무료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예비창업주들에게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의 도움을 주고 있다. 이외에 아이센스리그PC방,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꼬치의 품격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