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호캉스족 취향 저격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 인기

2020-08-14 17:52:45



코로나19가 여파로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가 인기다. 언택트 복합 스마트 호텔로 지난 1일 개관한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는 안전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여 여름 휴가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는 비대면체크인 등 언택트 서비스를 강화했다. 프런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아도 숙박객은 호텔 로비와 호텔 내 편의점에 설치된 무인단말기 키오스크를 통해 객실키 발급과 체크인·아웃이 가능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투숙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앱 연동시스템으로 체크인과 객실출입이 가능하다.



다양한 콘텐츠와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도 충분히 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위해 전 객실에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스마트TV를 설치한 것은 물론 VR, 닌텐도 등 최신 게임기기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는 호텔 레스토랑 룸서비스와 식음업장의 맞춤형 언택트 서비스도 준비했다. 호텔 내 입점한 본가, 롤링파스타, 미정국수, 홍콩반점, 백스비어, 인생설렁탕 등 더본푸드스트리트 메뉴들을 모바일앱으로 주문·결제 후 객실까지 배달이 가능하며 이마트24 리저브 편의점에서 식음료와 생필품을 주문해 받아볼 수 있다.



유탑호텔은 철저한 방역 및 소독 작업 등 위생 관리에 힘쓰며 안전하게 여행객들을 맞이하고 있다고 전했다. 직원 마스크 착용은 물론 숙박객 발열체크, 문진표 작성, 객실 및 공용 공간 내 손소독제 비치와 시설 소독, 유증상자 호텔 이용 제한 등을 실시하고 있다.



유지은 총지배인은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는 방문하는 고객들이 대면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시설관리와 서비스에 신경쓰고 있다"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고자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 도심에 자리한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는 지하 5층부터 지상 32층 규모로 총 11개 타입의 488개 객실을 보유해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더블룸, 트윈룸, 트리플룸, 스위트룸 등 일반적인 객실 외에 영유아 동반 가족이 선호하는 온돌룸, 이벤트를 위한 파티룸·로맨스룸 등 세련되고 다양한 룸타입을 제공하며 루프탑,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