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 강과 로건 교관이 주먹다짐"…곽윤기, ‘가짜사나이2’ 사칭글 급해명

2020-09-25 10:04:09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국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곽윤기가 사칭글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서 '가짜사나이 2기' 0화가 공개됐는데 댓글 창에 곽윤기를 사칭한 댓글이 달렸다.

해당 영상 댓글에는 "이번 가짜 사나이 2기에서 줄리엔 강과 로건 교관이 제대로 싸웠다. '교관한테 대드는 겁니까?'하는 줄리엔 강이 '대들면 어쩔 겁니까?'하면서 얼굴 쪽으로 주먹질했다. 어찌나 무섭던지. 분위기 장난아니었다. 이번 2기에서 하이라이트 장면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서로 진심으로 주먹질하고 분위기 정말 험악했어요"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곽윤기는 이날 자신의 유튜브 계정 '꽉잡아윤기'를 통해 "급 공지 합니다. 제가 작성한 글 아닙니다. 지금 모 커뮤니티에 제가 쓴 글처럼 악의적으로 합성해서 올리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누군가가 제 계정을 사칭해서 올린 글 같습니다. (*지금 게시글도 삭제되고 있으며, 지기TV님 까지 사칭 한 것으로 제보 받았습니다.) 혹시나 이런 류의 글이 올라오신 게 있으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사실무근이며 이런 일은 절대 있지도 않았습니다. 혼동하시지 마시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피지컬갤러리 채널과 협의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가짜사나이 시즌2'는 특정 인원들이 UDT 출신의 교관들과 함께 특수부대의 강도 높은 훈련을 경험하는 콘텐츠다. '시즌2' 최종 멤버는 김병지, 줄리엔 강, 힘의길, 이과장, 곽윤기, 손민수, 까로, 운지기, 조재원, 머독, 최고다윽박, 홍구, 오현민, 샘김으로 확정됐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0월 1일 공개된다. tokkig@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