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파격 가슴 절개 노출 의상 입고 "Don't touch me"

2020-10-18 16:55:58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가수 제시가 파격적인 노출 의상을 소화해 화제다.



제시는 18일 인스타그램에 "You can look and stare but don't touch m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절개가 특이한 화이트 파격 의상을 입은 제시가 앉아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가슴 라인이 깊이 절개된 의상은 섹시미와 함께 제시만의 걸크러쉬 카리스마를 강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제시는 이효리 엄정화 화사와 함께 걸그룹 '환불원정대' 멤버로 참여하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는 지난 17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 무대를 가졌다.

한편 이날 데뷔 무대에서 화려한 인트로 음악과 함께 등장한 환불원정대는 강력한 카리스마로 시작부터 무대를 압도했다. 환불원정대의 데뷔곡 'DON'T TOUCH ME' 무대가 최초로 공개됐다. 'DON'T TOUCH ME'는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개성은 틀린 게 아니고 다름이다. 우린 개성 있는 삶을 살아야만 하고 존중받아야 한다'는 의미를 담은 곡. 국내 최고의 걸그룹 히트곡 제조기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과 전군이 합작을 이뤄내며 탄생시킨 'DON'T TOUCH ME'는 환불원정대 만의 색깔과 메시지가 어우러져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멤버들은 이날 걸크러시와 섹시함에 파워풀한 에너지를 더해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역대급 걸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lyn@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