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알' 가평 익사 사고 아내 이 씨, 과거 '신동엽 러브하우스'에 출연?

2020-10-22 09:22:05



SBS '그것이 알고싶다'의 가평 계곡 익사 사건 주요 인물인 故 윤상엽 씨 아내 이 씨가 "과거 한 방송에 출연했던 것 같다"는 추측이 제기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그것이알고싶다 OOO 러브하우스 출연 사진 총정리'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글에는 지난 2020년에 방송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신동엽의 러브하우스' 방송 캡처가 담겨있다.

당시 방송에는 불의의 사고로 하반신 장애를 갖게 된 아빠와 어렸을 때부터 하반신에 장애가 있던 엄마, 초등학교 6학년의 이 씨가 등장했다.

누리꾼들은 방송에 출연한 이 씨가 '그알'의 가평 계곡 익사 사건의 주요 인물인 이 씨와 동일 인물이라고 추측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지난 17일 '그것이알고싶다'에선 '그날의 마지막 다이빙 - 가평 계곡 미스터리'에서는 지난해 6월 가평 용소폭포에서 발생한 윤 씨의 익사 사고에 얽힌 의문점이 방송됐다.

윤 씨는 지난해 6월 가평 용소폭포에 지인들과 함께 놀러갔다가 익사 사고를 당했다. 경찰에 따르면 사건 피의자는 사망한 윤 씨 아내인 이 씨며 혐의는 보험 사기와 살인이다.

현재 경찰은 윤 씨 사건 관련해 새로운 첩보가 입수돼 수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스포츠조선닷컴>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