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락부부' 팽현숙&최양락의 요리비법세트, 11월 2일 '쇼핑엔티'에서 선보여

2020-10-31 11:30:37



청담텀블러에프엔비는 "'팽락부부'의 요리 비법을 담은 신상품 '팽현숙, 최양락의 요리비법세트'를 11월 2일 오후 4시 45분 쇼핑엔티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팽현숙, 최양락의 요리비법세트'는 딱새우다시팩, 홍게 다시팩, 국내 유일의 새우젓다시팩과 새우멸치어간장으로 구성됐다.

사계절 국물을 낼 때 사용하는 다시팩은 자연에서 온 국내산 재료들을 알맞은 온도로 로스팅해, 1분 안에 간편하게 육수를 완성할 수 있게 해 준다. 특히, 30년간 식당을 운영해 온 팽현숙의 노하우와 황금비율로 배합한 다시팩은 각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살려주며 잔치국수, 어묵탕,각종 찌개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새우멸치어간장은 자연발효 숙성 새우멸치 어간장으로 깊이있고 풍부한 맛내기를 도와준다. 다양한 무침요리와 겉절이, 김치를 담그는 데 유용하다.

최근 청담텀블러에프엔비는 최근 '팽현숙, 최양락의 맛있는 옛날김치'를 선보이기도 했다.

청담텀블러에프엔비 관계자는 "맛과 건강을 다 잡은 '팽락부부'의 다시팩과 어간장은 복잡하고 어려운 요리에서 벗어나 쉽고 간편하게 맛을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편리한 요리의 즐거움에 빠지게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