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라인드, 2020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진행

2020-11-20 09:19:29

애플라인드.

스포츠의류 브랜드 애플라인드가 19일부터 '2020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행사는 19일부터 6일간 애플라인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고, 오프라인 행사는 27일부터 3일간 원주 및 분당 직영점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일년에 한번 진행되는 대규모 연말 행사인만큼 의류 전 상품,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애플라인드 온라인몰 신규회원과 VIP회원, 골프존 회원에게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을 더해 최대 90% 할인을 제공한다. 특별히 신규회원에게는 구매 즉시 사용 가능한 만원 쿠폰도 제공된다.

할인 주요 품목은 스포츠의류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캐주얼 의류와 기능성 이너웨어, 패딩, 요가복, 어린이 기능성 내의, 가방 모자 등의 액세서리다.

브랜드 측은 "애플라인드 겨울 의류는 마이크로 기모를 적용해 가볍고 포근하며, 뛰어난 신축성, 흡습속건, 자외선 차단 등 스포츠웨어 기능성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한 제품들"이라며 "상하좌우 자유자재로 늘어났다가 복원되는 사방 스트레치 효과로 신체를 자연스럽게 지지하여 활동성을 높이고, 빠르게 마르고 흡수되는 흡습속건 등에 특별히 신경을 썼다"고 주장했다.

한편 애플라인드 스포츠의류는 국내 기술로 생산한 기능성의류로 양궁, 빙상,유도 등의 국가대표 선수들이 착용하고 있으며, 강원FC 축구단, 전주 KCC 이지스 프로농구단, 동부 프로미 프로농구단, 안선주, 노무라하루 골프 선수 등이 착용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