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수능에는 '프로듀스' 시리즈 출신인 한초원, 유선호, 고스트나인 최준성, 드리핀 차준호와 김민서, 크래비티 형준과 민희가 응시한다.
Mnet '고등래퍼3'에서 우승을 차지한 래퍼 이영지도 수능을 치른다. 이영지는 2일 개인 SNS에 "님들 2020 수능 만점자 인터뷰 미리 하실 분?"이라며 수험표가 담긴 동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중에서는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 시리즈의 최현욱과 SBS '도도솔솔라라솔'의 신은수가 2021학년도 수능을 치른다.
이미 수시에 합격한 스타들도 있다. 배우 남다름은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특기 전형으로 합격했고, 영화 '곡성'으로 잘 알려진 배우 김환희 역시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수시 전형에 합격하면서 21학번 새내기가 됐다.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남승민도 백석예술대학교 음악학부 실용음악학과 보컬 전공 수시전형에 합격해 수능을 볼 필요가 없다.
수험생들을 위한 스타들의 응원도 이어지고 있다.
가수 아이유는 소속사 유튜브를 통해 "내가 다 떨린다. 올해 모두가 평상시의 컨디션보다 다들 안 좋을 수밖에 없었지 않나. 그런 환경에서 열심히 공부를 했다고 생각하니까 마음이 짠하기도 하고 그러면서 대견하기도 하다. 어느 때보다 더 응원하는 마음이 강한 한 해인 것 같다"면서 수험생들에 인사를 전했다.
또한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수능 날이 다가왔다. 올 한해 수험생들은 다른 해보다 고생이 많았을 거 같다"라며 "마음 고생 많이 안하셔도 되는게 수능은 인생의 마지막이 아니다. 준비한 만큼 잘 보시길 바란다. 수능 끝나고 맛있는 거 드셨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