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김다현, 7위→3위 대반전 결과에 "절씨구 팬님들 덕분♥" (전문)

2021-02-26 09:18:4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미스트롯2' 김다현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6일 김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절씨구 팬님들 진짜 너무 감사드립니다. 팬님들 덕분입니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다음주 남았으니까 응원 많이 해주시고요! 저도 더 노력해보겠습니다. 그리고 팬님들 사랑합니당!"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25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2'에서는 장장 3개월의 시간을 거쳐 드디어 영예의 진이 결정될, 대망의 결승전 1, 2라운드 중 1라운드가 시작됐다. 이날 김다현은 작곡팀 이단옆차기의 발라드 트롯곡 '인연이라 슬펐노라'를 선곡해 불렀다. 그런데 김다현은 목 상태가 안 좋은 듯 고음에서 음이탈이 나고 말았다. 이에 김다현의 마스터 최고점 97점, 최저점은 80점을 받아 7위가 됐지만, 실시간 문자 투표 점수를 합하자 3위로 뛰어 올라 모두를 놀라게 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김다현 글 전문

아아 절씨구 팬님들 진짜 너무 감사드립니다!다 팬님들 덕분입니다.

다음주 남았으니까 응원 많이해주시고요! 저도 더 노력해보겠습니다ㅎ 그리고 팬님들 사랑합니당!

#김다현 #2 #팬님들! #정말감사드립니당 #마지막 #결승 #화이팅! #미스트롯2 #얼씨구다현 #절씨구 #김다현TV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