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소유진, 子 생일도 어마어마하게...온집안 파티장으로 꾸민 '화목한 가족'

2021-04-10 08:29:20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소유진의 아들 용희 군의 생일에 온가족 뿐만 아니라 지인들도 행복한 축하를 건넸다.



소유진은 9일 인스타그램에 "현이가 쿠키런하트 편지 케이크로 이름 붙이며 변신 시킨 초코케이크. 오빠가 최고라고 해줘서 기분 업~된 동생!"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진화 이모가 보내준 생일 풍선들도 너무나 감사. 사랑해 언니야... 그리고 댓글로 얘기해주셔서 텐트 윗부분 폈더니 이제야 제가 살 때 골랐던 모양이 나왔어요! 완전 고맙습니다아 (원터치만 해봐서... 전 캠핑까지는 아직 멀었나봐요)"라며 심진화에 대한 고마움도 전했다.

소유진은 "축하해 주신 분들도 모두 고맙습니다! 그나저나 어제 침낭에서 신나게 꼬물대던 아이들은 다 아빠 옆으로 가고~ 오늘은 용희만 여기서 잔다고하네요?! 모두 좋은 꿈꾸세요~"라며 행복한 아들의 생일에 대해 이야기 했다.

사진에는 온 가족이 모두 모여 행복이 가득한 미소를 짓고 첫째 아들 용희 군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를 본 심진화는 "알럽쏘"라며 소유진의 고마움에 답했고, 김호영은 "용희 생일 축하해!"라고 인사했다.

한편 소유진과 백종원은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현재 다양한 예능 방송에 출연 중이다.

shyun@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